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11-아름다운동네길展

열우물길프로젝트 참여신청서와 주민동의서 -서류양식입니다

왕거미지누 2011. 3. 19. 21:28

 

첨부파일 1103-열우물길참여신청서.hwp

 

첨부파일 1103-주민동의서.hwp

올해의 열우물길프로젝트는

장소에 대한 주민동의를 받은 후에

이에 대하여 공지를 하고 여기에 참여하실 현장을 답사하여

작업계획을 작성하고 참여신청서를 메일로 내시면

이를 모아서 각 벽면별로 개별작가나 팀을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비가 온다는데

황사비라든가 암튼 올해의 프로젝트 장소를 돌아보고

주민을 만나보고 작업할 벽면이 잡히면

벽에 대한 공지글도 올리겠습니다

그렇지만 이외의 벽도 주민과 합의가 된다면 가능하니까

꼭 정해진 벽 이외에도 가능합니다

 

혼자서 하기에는 좀 그렇다시는 님들

팀작업을 하실분들은 일단 팀을 모읍니다라는 공지글 별도로 올리겠구요

참여자 모임때 팀이 되신 분들께서 현장을 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올해에는 전체작업이 없습니다

개별, 팀별 작업이고

별도 공모할 작업으로

- 안내그림, 안내판 제작

- 우물작업 (벽화,타일작업,바닥보수작업, 우물쓰레기제거등 주민센터와 연계해서 작업하려고 함)

- 바둑벽고스톱 배경벽화 가 있겠습니다

모든 작업들이 다 팀별 작업으로 이루어지겠습니다

 

그래서인데 참여자모임때 나오셔서 팀을 구성해주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곧 전체일정과 모임일정도 공지해야겠네요

아~~ 역시 열우물길프로젝트는

끝없이 밀려드는 일(?)의 연속입니다

끊임없이 생각하고 있어야만 겨우 조금이라도 가능하겠지요

ㅎㅎㅎ

집에 가야겠습니다

오늘 하루종일 씻지도 않고 그냥 삼실에 죽치고 있네요

이런 이유중에 하나는 여기에 올린 저 문서이기도 하지만

박성준과 장민철의 경기도 이유중에 하난데

ㅜㅜ 역시 스타2에서는 저그가 넘 어렵습니다

KT에서 아이폰을 보냈는데 가서 봐야겠습니다

오전중에 온건데 2년 약정 공짜폰(실은 그만큼의 비용은 이미 내고 있죠)인데

잘 쓸랑가 몰겠네요

개그프로 보니까 일주일동안 다크써클이 생길정도라던데

좀 귀찮지만 이제는 스마트폰을 ㅋㅋㅋㅋ

참, 전화번호 바뀐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