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지역사회청소년미술-우리동네컬러링

우리동네Coloring 8차시-벽화밑그림그리기2

왕거미지누 2011. 5. 29. 06:58

우리동네Coloring 8차시-벽화밑그림그리기2 

 

일시: 2011년 5월 18일

장소: 십정지역정보센터 / 현대유통옆 주차장 벽

참여: 신준호, 마누라, 자기야, 작은꼬마, 큰꼬마, 여보야 /왕거미, 썬파워, 루시퍼


지난번에 209-16번지의 주차장 벽에 대한 러프스케치를 했었는데

그때는 셋뿐이어서 나머지 셋은 다시 벽면에 대한 스케치를 했고

이번에는 타임머신-타임캡슐이라는 주제로

10년후에 자신에게 주는 선물을 타임캡슐에 넣는다고 치고

그걸 그리는 것이었다

그리고 10년후의 자신의 모습도 그리기로 했다

10년후, 아직은 미래상을 담지 못할 애매한 나이였군

30년후쯤했으면 어떠했을까??

자기야와 여보야가 수돗물을 입에 머금고 뿜어대는

짓(결코 놀이라고 할수없음-피해자속출)을 하는 바람에 바닥에 물이 여기저기

내게도 튀는 바람에 허걱~~ 입에서 나온 물이 ㅡㅡ;;
아이들 그림을 올리고 싶으나 ....

 

시작은 정말 진지했으나 ㅋㅋㅋ
 

시작, 그리고 초기에도 이렇게 진지했으나 ㅎㅎㅎ
 

지난번에 못나온 셋은 벽면에 아이디어와 스케치를 먼저하고 
타임캡슐에 넣을 그림을 그렸음
 

마누라의 그림이다 역시 특징은 먹고 싶은거를 넣는다는거
그럼 나는 삼겹살인가 생삼겹....상추랑 쌈장이라 같이 ㅋㅋ
 

준호는 10년후인 26살에 주는 선물에

천원짜리 두개와 오백원짜리 하나 십원짜리 하나를 그렸다 
감동적이었다

더큰 액수들도 많은데 이렇게 낮게 책정하다니

마치 성인(지자스)처럼 여겨졌다
 

여보야는 10년후의 자신의 모습대신 자기야를 그려놨다 ㅋㅋㅋ
제발 물뿜기 놀이는 저만치서 둘이서만 해라잉~~


마누라, 아니 좀 고상틱하게 마늘라의 그림

역시 답다 ㅋㅋㅋㅋ

나머지 사진들은 ......뭐 이런식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