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공공미술-마을미술-참여미술

 제주 강정마을 -걸개그림그리기

왕거미지누 2011. 7. 13. 01:22

제주 강정마을 -걸개그림그리기

일시: 2011년 7월

장소: 강정마을 회관

 

원래 제주시청앞에서 집회가 예정되어 있고 거기서 시만참여 걸개작업을 하기로 했으나

바닥이 젖어 있어서 하지 못했다

그런데 마침 잘 되었다

주문한 천이 솔벤천이었는데 스케치도 젯소칠도 안되어 었어서 막상 참여그림그리기가 되었다면

좀 곤란할수도 있었다 허이~~ 젯소칠을 미리 , 아니 스케치만 이라도

젯소칠은 현장에서 바로 롤러로 하면 되니까 

 

[시청앞 젖어있는 도로]

[결국 마을 회관에서 걸개그림그리기로 함]

구럼비를 지키자는 주제로 하기로 함

이 내용은 주민대책위에서 요청한것임

 

[여기까지는 같이 작업...후 나와 파워, 혜리미는 외부작업

루시퍼만 남아서 걸개작업]

[루시퍼가 바다와 구럼비를 잘 그려놨다 박수 ㅉㅉㅉㅉ]

[글씨는 내가 .,.ㅋㅋㅋ 오랫만에 글씨다운 글씨를 써본다 ]

 

[붉은발 말똥게를 그려넣고 있는 파워]

 

[루시퍼는 저거 팬티?? 가 아니라 수영복이라고 한다

수영복은 어디서...암튼 수영복이라는군ㅋㅋㅋㅋ]

 

이건 오늘 받은거 그동안 비가 와서 부착하지 못하였다가 이제사 부착하였다고 멜로 보내준거

다른 장소에는 땅이 꺼져서 부착할수가 없어 바로 옆에 붙였다고 하는데 흠

암튼 보기에 좋다

아름다운 구럼비를 후손에게 물려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