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지누의 이저런이야기

한여름의 열우물 -실은 밤풍경입니다

왕거미지누 2011. 8. 5. 06:57

부평구 십정동 보람1길,

소방도로 고갯마루에서 화실로 가다가  담은 동네의 모습입니다

 

[열우물 야경-1]
고갯마루에서 본 마을 모습입니다 가로등이 까맣게 빛나고 있네요

산너머로 주공뜨란채의 까만불빛들도 있고  

 

[열우물 야경-2]
파랗게 빛나는 가로등, 왼쪽 파란 벽은 울화실위에 있는 보안등이 빛나는 것입니다

소방도로를 동네사람 한분이 걸어 올라오시는군요

나는 걸어 내려갑니다 저기 화실로요 ㅎㅎㅎ

 

[열우물 야경-3]
 

소방도로 고갯마루를 중간쯤 내려와서 본 마을 모습입니다

가로등의 선명하게 푸르고 까망!!

동네가 여기에 이렇게 있습니다

 

장터순대국에서 순대국 한그릇 먹고서 화실로 가는 길이라 배도 부르고

이 푸르딩한 색깔처럼 기분도 깔끔시원하였답니다

배둥둥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