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이건 나의 시다 - 욕

왕거미지누 2011. 12. 24. 23:48


-서울구치소에서

야이-이자식들아 징역에서 잠이 오냐

야-이자식아 징역에서 밥이 넘어 가냐

누군가 소리 지르면
어디서 나오는 소리인가
니목소리 좆같애
니미 씹
니가 나뻐
별놈의 욕이 다 나온다

에이 씨발놈의 새끼덜, 웬 욕이야

............91.9.18

컴터를 뒤지니까 이게 보인다
웬일이냐 ㅋㅋㅋㅋ
젠장할~~ 이런 나의 잘쓴시를 여태 묻어두고 있었다뉘
이 시는 겸허히 노벨문학상을 넘어선 시다
우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