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거미이야기

벽화제작수강생의 졸업후 벽화

왕거미지누 2012. 4. 23. 22:54

아래 벽화는 올해 거리의미술 벽화제작교실 수강생인

깜시천사님께서 졸업후 첫작업이라고 해서 여기에도 일케 올려둡니다

역시 기분 좋습니다 우훗~!!!

깜시천사님께서는 카센터를 운영하고 계시고 이번에

새롭게 공사를 하고 계십니다

장소가 부개동이니 아시는 분들은 가셨으면좋겠는데

아직 가계이름도 모르네요

암튼 멋진 그림이라는 거 ㅎㅎㅎㅎㅎ

=====================================================

왕거미님, 루시퍼님, 썬파워님..

모두 모두 안녕들하시죠???

카센터는 공사가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한참 인테리어 중입니다.

어제 처음으로 벽화????를 그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뿌듯해서 기념으로 사진하나 남깁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