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거미이야기

도우회 10주년 총회에 참석하고서

왕거미지누 2012. 2. 26. 23:58

도우회 10주년 총회에 참석하고서

일시: 2012년 2월 25일

장소: 경기도 부천시 도우회 사무실 

참여: 카페지기 이진식 외 57명, 가입은 오래전에 가입했고 그곳도 가봤으나

         모임에는 처음으로 참석하였다

 

사진도 몇장 핸펀으로 찍은게 다다

쌀봉이님이 영상기록을 하셔서 뭐 그냥 난 몇장만

그런데 이진식회장님의 사진이 없어서

카페에서 한장 카피해왔다

도우회에는 정말 초기에 가입했는데 그간 페인트클럽모임에만 가다가

지난해에는 페인트클럽조차 못가다가

10주년 총회인데 이마자 빠지면 안될거 같아

반드시 참여하려고 했고 잘 다녀왔다

행운권 추첨시간에 샌다기 받았다

기분 좋아라~~~!!! ㅋㅋㅋㅋ

홍진기업한테도 감사함을 표합니다

조끼와 수건을 챙겨주신 삼화페인트 김정기님께도 고맙다는 말을 해야겠다 ㅎㅎㅎ

 

무엇보다

도우회에서 보여주는 회원분들의 열정과

이진식회장님의 혼신의 애정이

도우회가 도장인의 모임에서 전국의 제일이 되었다고본다

페인트클럽에서의 인연이 도우회와 연결시켜주었지만

이제는 도우회의 멤버로서 함께 하는 거리의미술이겠다

 

 이사진은 잠리잡다님의 사진인데 딱 멋진 ㅋㅋㅋ 

 

 

 

 

 

역시 나의 확인샷이다

요며칠 이런사진 찍는 재미도 찾았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