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강좌 -출강

2012 거미동 벽화제작교실 8강-OHP필름그림그리기

왕거미지누 2012. 5. 4. 23:00

2012 거미동 벽화제작교실 8강-OHP필름그림그리기

2012년 5월 4일(금) 17:30~21:30

장소: 서울거미동 벽화제작교실

참여: 행신동, art곰돌이, 좋은하루, 행복/ 니나노,왕거미

내용: OHP필름그림그리기

 

마을모습을  OHP필름에 검정선으로 담아보고 그 마을속의 벽면에 유성매직을 이용하여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즉 벽화의 밑그림을 그리는 것과 비슷합니다만

밑그림은 벽화를 위한 그림이고 이것은 그냥 이대로가 작품입니다.

그러니까 그냥 이렇게 필름그림그리는게 목적이기도 하고

마을모습의 어떤 부분을 어떻게 하면 마을에 생기가 도는가를

비록 유성매직을 이용해서나마 표현해보는 것입니다

아래 사진들을 자세히 보면 한가지 비밀이 있습니다, 앗, 비밀??

바로 공개합니다 비밀은 무슨 비밀 ㅋㅋㅋㅋㅋ

 

이게 진정한 8강의 모습입니다

그럼 아래 사진들은 모냐구요?

역시 비밀은 이렇게 쉽게 그 전모를 드러내죠 ㅎㅎㅎ 

 

이날은 정말 필름그림그리기를 하고 있는데 실은 10강의 벽화작업을 조금 빨리마치고 하고 있답니다 ㅡㅡ;; 

 

왜냐면 금요일 8강에 참석하지 못했기에

다른 대체 프로그램없이 그냥 간담회를 했답니다, 에구 그저 제가 바쁜 탓에-라고 핑계를 댑니다 흙흙~~~

 

인증샷!!

점차로 니나노샘이 저와 비슷해져가는 ..살짝 소름이 돋는걸 느낍니다

윗사진을 보면 정말이죠

다시 윗사진의 니나노샘을 표정을 살펴보아요 ㅋㅋㅋ 

 

사진의 필름그림을 받쳐든 아트곰돌이

제발 끝내자고 옆에서 노래를 불러도 엄청 집중해서 강사의 말도 생까는 아트곰돌이의 작품
완존한 무슨 작품을 만들어 냈습니다

 

필름그림그리기

 

좋은 하루의 그림...평이하게 아기자기하지만  

 

와우 집이 쫙~~창문을 활용한 독특한 전개 좋습니다  

 

이것은 작품입니다 그만 하라니까 계속하였던 아트곰돌이의 결국 멋진 작품이었어요

 

니나노샘의 작품 

 


이건 내가 한거 

그냥 조금 평이한거  작업(벽화그리기)이 잘되라는 거에 너무 경도됐나

암튼 뒷북으로 올리는 것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