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벽화강좌 -출강

2012 거미동 벽화제작교실 5강-밑그림의 완성, 타일그림그리기

왕거미지누 2012. 4. 27. 01:35

2012 거미동 벽화제작교실 5강-밑그림의 완성, 타일그림그리기

2012년 4월 27일(금) 19:30~21:30

장소: 서울거미동 벽화제작교실

참여: 행신동, art곰돌이, 좋은하루, 행복창고 /왕거미, 니나노

내용: 밑그림의 검토 및 채택, 타일그림그리기

 

지난번에 두곳의 벽면의 크기를 쟀었는데, 밑그림은 그중에 한곳으로 정했는데

제출된 밑그림은 두개입니다

하나는 art곰돌이의 밑그림이고 다른 하나는 좋은하루의 밑그림입니다

음~~ 사진을 보면서 말하는게 좋겠네요, 요요~~ 사진올리기!!!

 

이시안은 좋은하루가 제출한 밑그림입니다

너무 푸르딩딩하면서 빨갛다는것과 아무데나 어울릴번한 게 이야기 되었습니다 

 

이시안은 art곰돌이의 밑그림입니다 아이 뒤의 배경그림에서 흐리는 것

사진을 흐리게 벽화에 표현하기에는 너무 어렵다는 것에  

 

결국 밑그림은 이것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물론 여기저기 손보고 바꾸고 해서요

 

선정된 밑그림을 옆에 두고 이제는 타일그림그리기시간입니다

 

종이컵 안에는 상회타일안료가 들어 있습니다

안료를 풀어담는 물감통을 가져오지 않아서 급조하여 만든 것입니다 , 차라리 계란판이라도 ㅋㅋ

 

타일그림그리기에 역시 등장하는 스마트폰입니다

만능참조용 기구 스마트폰.....없으면 어찌 살았는지 궁금할 지경입니다

 

타일그림그리기

 

행복창고님이 가장 빠르게 그렸습니다

 

타일그림그리기

타일그림그리기의 인증샷은 이렇게 몰카처럼 ㅋㅋㅋ

완성사진은 이거뿐이네요 ㅎㅎㅎ

다른 분들은??

가장 빨리 끝내신 행복창고님의 그림만 디카에 담겨있네요

이제 이것은 가마에 들어갔다가 나오면 되겠군요, 우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