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공공미술-마을미술-참여미술

SK텔레콤 대학생 벽화봉사단 써니 벽화그리기 지원

왕거미지누 2013. 3. 12. 22:38

SK텔레콤 대학생 벽화봉사단 써니 벽화그리기 지원 

일시: 2013년 3월 9일~ 10일 

장소: 서울마포구 서강로9길,11길 주택담장


얼마전에 써니를 운영하는 님으로부터 전국의 대학생이 모여서 벽화를 하니 

강의를 맡아달라고 연락이 왔다

이날이 루시퍼, 이욜의 결혼식이고 주례를 맡았기에 강의는 저녁에 하기로 했다

결혼식이 끝나고 부평의 파티룸에서 결혼식 뒷풀이를 시작할 무렵 강의하러 출발

저녁강의라 조금 예민, 졸릴수도 있으니 가급적이면 졸리지 않도록 하려고 했는데

그래도 졸려하는 아이들을 보니 미안하기도 하고 

낮에, 딱 루시퍼 결혼식하던 그시간에 했으면 전체적인 일정을 잘 맞출수있었는데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결혼식이었으니, 그리고 서울시내 벽화탐방의 시간이었다고 하니

내가 저녁에 했던 것은 적절하였겠다 싶기도 하다


사진은 몇장 없으나 암튼 그래도 뭔가를 했기에 여기에 이렇게 올려놓는다

밑그림에서 결합했으면 하는 아쉬움도 진하다

일요일에도 오전에 산곡동에서 공공미술프로젝트 회의가 있어서 

써니에는 오후에 갔었는데 다들 너무 추워하고 해서 

또 안타깝고 차암,~~ 제대로 알려주지도 못하고 아쉽다 

그렇지만 다들 각지역으로 가서 즐겁게 벽화활동을 하길 부탁한다

인천써니인 담사랑은 오는 4월에 중구에서 자원봉사 벽화를 할때 만나겠다

중구자원봉사센터에 장소를 지정하면 사전에 탐방하러 갈텐데

그때에 같이 가서 현장을 보고 나서 삼치골목으로 ㅋㅋㅋㅋ

누가 맛나게 대접한다고 해놔서 ㅎㅎㅎ 좋은 자리가 되겠다 

상현아 4월에 류주석샘과 써니샘과 함께 만나자!!!










4월에 중구에서 보기로 한 상현이 , 삼치골목의 막걸리까지 예약 ㅋㅋㅋ

서서 소감을 이야기하는 펄 진주!!


애들아 ~! 로 시작하는 누나같고 언니같은 윤경씨의 소감


참, 써니룸을 두번은 빌려쓰기로 했다 

우훗~~ 장소 좋은데 정말, 거미동 모임할때 빌려쓰면 좋을거 같아 

일단 두번은 사용하겠다고 요청했고 허락도 받아두었다 


다음에는 하루이틀로 후닥닥끝나지 않고 최소 3회차 이상의 

아니 가장 최소는 5회차이지만 암튼 전국 각지역의 써니가 좋은 활동을 펼치길 기대한다

아울러 각지역의 거미동과 연대할바를 모색도 해봐야겠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