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장봉혜림원사람들의 일상그리기

[생명손 예술맘] 29강-선착장전시회

왕거미지누 2013. 10. 25. 16:20

2013' 생명손 예술맘 29강-선착장전시회   

일시: 2013년 10월 24일

장소: 장봉도 선착장   

참여: 호, 원제,경희,자순,순덕,명옥,부환,정자,효정,유경

         승환샘,모아샘, 썬파워, 왕거미

제목: 프로그램진행과정 및 포맥스물고기 전시회 


[전시설치를 끝내고 걸개그림 앞에서 단체사진]


드디어 선착장전시회 오픈!!! 꽝꽝꽝~!!!!

전시를 하게 되서 기쁘다 

해수욕장 전시가 소수의 해수욕장 인원이 둘러보는 것이었다면

이 선착장 전시는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선착장에 전시된 것이라 

관람자가 훨씬 많을테니 그리고 혜림원 가족들이 산책하는 길이 선착장을 끼고 있으니

뭔가 기분이 좋다  우하하하~~~ 


비록 전시가 직접 작품은 포맥스물고기와 포맥스조개, 걸개그림뿐이고

나머지는 현수막형태로 출력된 것이지만 

그리고 프로그램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들도 많지만 

그간의 진행과정을 보여주고 또 보면서 기뻐하는 명옥씨랑 모두가

나역시 기쁘다


자랑하는 마음으로  영경이(사회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담당자)한테 오라고 했지만

나중에 조용히 수업할때 와서 이야기하겠다고 한다 

에에~~ 오면 좋은데, 이야기하기에는 시간이 없기는 하겠지 


다같이 전시설치를 마치고 

오픈행사는 선착장에서 하지 못하고 

혜림원 내 파우체에서 했다 

오픈식에 돌아가며 한마디씩 하고 모아샘이랑은 더 길게 이야길했지만

여기에는 한마디씩 한것만 적어놨기에 ...ㅎㅎㅎ

아 그리고 이거 말은 이거랑 다르겠죠 간단하게 메모한것이니 


명옥: 미술시간, 조용필과 대화해서 좋았다(?)

호: 미술이 효과가 많아 좋은거 같다. 열심히 했다 

부환: 잘했다. 잘했다. 혜림원 안에만 있는게 아니라 선착장까지 가서 바람쐬서 좋았다

정자:포맥스 조개그림그리기 한거 좋았다

효정:그림 잘 그렸어요. 예뻐요

경희: 좋았어요. 혜빈샘,소희샘 사진보여 좋았어요

유경: ...

자순:(사진속에) 나도 나오고 저마다 나오는거 같아서 좋았어요, 봄여름가을이 다 나와서 좋았다

김승환:미술경험없어요(혜빈샘 대타로 나옴), 이야기된 거 아니고 다른 일 시켜서 당황했다

           다같이하는거 좋다. 산책간거 좋다

모아샘:탐방로전시에는 사람안가는데 이번 전시에는 사람 많이 오가며 볼거여서 좋다, 산책가서 

           보고 올수있도록 혜림원내에 홍보하겠다

썬파워: 두번째로 하는거 설명하고 자랑함

왕거미: 내가 한말을 내가 메모하지는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