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거미동&벽화봉사단◀/거미동-벽화봉사활동

[거미동] 광명장애인복지관 벽화그리기 둘째날-작업모습

왕거미지누 2014. 5. 18. 23:30

[거미동] 광명장애인복지관 벽화그리기 둘째날-작업모습

일시: 2014년 5월 18일

장소: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도예공방앞벽면, 주차장2개소벽면,옥상벽면,지하수영장문 등 5개소

참여: 신영이,이명학,훈태정,무진,suyun1028,큐브,DD,노란정원,은현진,이정한,울히, 백치애인,

        고양이,이도한,이봉래,왕거미,깡이,좋은하루,박군,하선,스타복구,나다움,정례Lee -22명


전날 뒷풀이때문에 차를 놓고 가서 아침에 전철을 타고 왔습니다 우훗~!!! 

이번 벽화작업은 참가비를 5천원씩 받고 있습니다. 공지도 되어 있구요

이것이 뒷풀이 비용이 됩니다. 물론 오천원으로 뒷풀이가 될턱이 없죠

뒷풀이 이야기는 다음글에서 사진과 함께 올리겠습니다.


이틀째의 작업은 도예공방 앞 벽을 맡은 니나노가 

송학대교회에서 타일그림그리기를 맡아 못나오게 되서 내가 맡았는데 

시작부터 하지않아서 빨리 적응도 못했고

이날은 지하수영장 문과 옥상 처마작업도 하도록 해줘야했기에 괜히 

정신만 없는 .............더군다나 인원수는 많아지고 

다행히도 고양이와 노란정원의 고분분투가 있어서 잘되고 있고

도예실 벽도 역시 기꺼이 수고를 해주는 이들이 있어서 진행이 되고 있었다는 


옥상은 전날은 문짝작업이 이루어졌고 

이날은 문짝 위의 처마에 채색을 합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도예공방 앞 벽은 매우 길이가 길고 작업할곳이 많습니다









내가 그린 한우입니다만 다들 평가가 광우병 걸린 한우라해서 살짝 충격먹었다는..




주차장 스트라이프작업입니다









와우~~봉래닷!! ㅋㅋㅋㅋ 

뒷풀이에서 차운전을 포기하고 신났던 ㅎㅎㅎㅎ



지하주차장 스트라이프 완성, 코팅까지 했고 

시안에 있는 나뭇가지는 빼는게 더 깔끔하다고 판단되어 복지관 주임과 이야기하여 뺐습니다 



화단 풍금건반 완성 


여기는 첫날에는 손도 못대고 있다가 둘째날에야 손대기 시작 



ㅋㅋㅋ 스케치좀 제대로 해욧!!! (절대 연출한거 아님)


색칠하기, 색칠하기



이날의 보나카페 아래 주차장의 벽면은 여기까지 


지하1층 수영장 문짝에도 2003년 거미동이 그렸던 그 캐릭터를 다시 그렸습니당



요거는 점심때 밥묵는 사진입니다 

갠적으로 요런 사진이 최고로 느껴져요 

평소에는 절대 저런 바닥에서 밥먹을일이 없지만 꼬옥 벽화할 때만 이런 밥상입니다 

최고입니다 


이사진은 뭔지 모르겠지만 암튼 또 자기소개를 하는 시간, 

그러니까 이 사진들의 제일 앞에 있어야할 사진이로군요 ㅎㅎㅎ

거미동의 벽화작업에는 자기소개하기가 필수입니다 

2000년부터 자기소개를 한 나도 있거든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