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출강화실] 이번 모델은 동남아 순방을 막 마치고 돌아온

왕거미지누 2017. 3. 14. 23:00

왕거미 출강화실 [이번 모델은 동남아 순방을 막 마치고 돌아온 ]

2017.3.14(화) /배다리지하공예상가 뽀시미네공방


동남아 여행을 다녀오신 00씨가 모델이 됐다 

실은 시차적응을 못해서 피곤해해서 모델을 하시라했다

이번 모델그리기는 한선으로 그리도록 했다 

한선으로 그리면 흔히 말하자면 지우개로 지워야 할 많은 선들이 존재하하고

그것조차 그림에서는 포함하고 있는데 지워야할 것으로 생각하는 바가 많다

해서 한선그리기는 그런 허선(같은)을 받아들이는 과정이다. 

두분은 빨리 적응해서 했으나

조심스런 두분은 결국 아직 받아들이지는 못한듯 ㅋㅋㅋ

이제 모델그림그리기는 한선그리기로 이어가야겠다.  

 

모델그리기는 매번의 수업시간에 한번정도 

시간이 된다면 하게 되는 양념이다. 

다음 숙제는 좋아하는 사람 그려오기이다. 

회화화해도 되지만 

지난번 처럼 그런 조건을 달지는 않았다. 


이번 모델은 동남아 순회공연을 막 마치고 돌아오신 ...이 아니라

캄보디아? 를 다녀오신 00씨이다

여행중에 무엇이 기억에 남는다니깐
눈망울이라고 한다. 

여행을 눈망울 기억하실수 있구나 


난 눈망울하면 내가 먹여키우던 우리집 소가 생각난다. 

초등2학년때부터 중2인가까지 한소를 키웠으니 

더구나 초등2학년 이전에도 그 소는 우리집에서 태어났고 코뚜레도 했다 

눈망울 하면 우리소가 생각난다. 






다 끝나고 공방을 나와서 헤어지기 직전 
사진한장 찍으렸더니 자동으로 V를 한다. 

허걱 ~~ 이건 거의 나급이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