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지누의 이저런이야기

열우물에서 광식과 주혜

왕거미지누 2017. 5. 2. 17:00

열우물에서 광식과 주혜

2017.4.30 


열우물을 기록하는 책자발간모임이
화실에서 있었다.
회의를 마치고 광식이와 화실에서 주혜를 기다렸다. 
 
언제고 결혼한다고 한다.
조간만에 할 듯
미리 축하하네.


마트에 갔는데 1+1이라고 휴지를 하나 샀는데 하나 더 준다.

마트가 지네들 돈으로 더주는게 아니라 입점업체에게 하나더 라고 말했을 것이라 

마냥 좋은 것만은 아니지만

이번에는 절호의 찬스처럼.....광식에게 주었다. 

마침 필요하다고 한다. 


내려오는 길이 아니라 올라가는 길에 뒷걸음중이다 ㅎㅎㅎㅎ


왜 뒷걸음으로 올라가냐면???
궁금하시면 광식에게 물어보시오!!

동네가 한눈에 보이는 자리에서 사진을 찍는 광식을 사진찍어 본다 

저기 나란히 서봐~! 해서 둘이 가고 있다

이렇게 서니 마침 신혼부부가 이동네에 집을 구하러 온듯 
뒤에 있는 장롱들은 마치 ㅋㅋㅋㅋ

.....라고 말한것은 내가 아니다. ㅎㅎㅎㅎ


두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물론 아직은 안했지만 

뭐 언제고 곧 하겠지. 

암튼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