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거미동&벽화봉사단◀/거미동 이야기들

성북구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방안연구 포럼'

왕거미지누 2017. 5. 30. 22:20

성북구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방안연구 포럼'

일시: 2017년 5월 30일(화) 14:00~17:00

장소: 성북구청 6층 미래기획실

참석: 거미동에서는 수산, 로즈풀, 이정하하하, 왕거미 참석 

주최: 성북구 구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성북구 자원봉사센터

내용: 자원봉사운영현황, 우수사례발표, 자원봉사활성화방안 자유토론, 질의응답


서울시센터의 발표와

관악구센터의 발표

내내로봉사단의 발표는 

다  좀 졸렸다. 

그러다가 정신을 차려서 만리가압장의 시안 스케치를 해보았다. 


그리고 끝나고 나서 

자봉센터 혜진씨에게 2층 로비에서 전시를 하려고 한다

알아봐달라고 했다. 


포럼이나 워크샵이 듣기만 하는 것은 역시 재미없다

참여자가 뭔가를 하는게 재밌는데...

벽화제작학교도 마찬가지이다. 

들으라는 것은 재미없다. 

들으면서도 뭔가를 하고 있는걸 만들어내야겠다.














분당에서 일정이 있는 수산님이 먼저 가시고
우리셋이 남았다. 이때만 해도 씽씽했는데 ....


하하는 발표를 들으면서 발표의 형식에 대해서 깊이 느끼고 공감했다고 한다. 

나는 그래도 만리가압장 시안 아이디어 스케치를 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