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타일벽화-타일그림

구리토평초등학교 타일벽화제작

왕거미지누 2019. 1. 4. 22:32

구리토평초등학교 타일벽화제작
일시: 2018.12.18!2019.1.4

요청: 경기도 구리시 토평초등학교 

참여: 6학년 아이들

타일그림그리기 및 부착시공: 거리의미술  


정말 갑작스럽게 타일벽화를 하겠다고 연락이 왔는데

그것도 12월도 중순인데 

그렇게 갑작스럽게 잡힌 타일그림그리기는 

루시퍼작가와 함께 진행하였다.

아이들에게 설명하는 루시퍼작가의 멘트들로 인해서

정말이지 아이들이 잘그려주었다. 

열심히 그리는 아이들도 말많고 지대로 안하는 아이들도

다들 귀엽다. ㅎㅎㅎㅎ


1월 8일이 졸업식이라고 했는데 

오늘 부착해서 정말 다행이다

내일부터 졸업할때까지는 다시 추워서 부착하기에는 어려운데

그나마 오늘 좀 덜추워서 다행이었다.

루시퍼,니나노 작가가 수고했다. 


설명 짱 잘하는 루시퍼 작가 


교감샘의 나의 꿈그리기 

진지한 아이들도 있지만 꼬옥 두명정도 말좀 많은 친구들이 있다 ㅎㅎㅎ

집중해서 색칠하는 정연이나 이를 숨도 멈추고 보고 있는 아이들이나 
매우 귀엽다는 거 


여기 새삼 집중하여 그렸던 정연이의 그림이 있다 


저기 벽면에는 턱이 있는데 마침 턱위로 딱 타일을 부착할 공간이 나와서 다행이었다


저공간은 움푹 파여있는데 마치 타일이라도 부착하라고 만들어놓은 공간같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진행되고 마치기까지 한 구리토평초등학교 졸업생들의 타일벽화
아이들이 졸업식날 와서 보고 가게 되서 정말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