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이야기] 모처럼 다 모였어요. 시와네도 오고

왕거미지누 2019. 5. 2. 02:52

[거미화실이야기] 모처럼 다 모였어요. 

-2019.5.1

-조롱박, 미선, 유진, 하얀누리, 하늘, 유정 / 6명 

 1>기초12차과정:  꽃묘사 

 2>중급반: 붓스케치 꽃묘사 
 3>숙제검사하기:자유로운 것 

 4>이번숙제: 눈감고 그리기 


드디어, 모처럼, 오랫만에 다 출석하였다.

야근도 없고 ....글구 보니 노동절이기는 하다. 

지난주에 이은 꽃 그리기 

화분의 하얀꽃은 다 떨어져서 

지난번 그림그리던 그때에 찍어놓은 사진을 보아가며 그렸다.

공동프로그램을 하나라도 해도 괜찮을 시간이었는데 

모처럼 다 모인걸 기념이라도 할껄 하는 아쉬움이 있다


조롱박님이 일찍 오셔서 거미팀 간판에서 한장 담았다. 

올만에 6인조 결성~!!







조롱박님의 수채화

하얀누리의 수채화

하늘이가 그리고 있다

유정이는 이렇게

유진이는 오늘부터 그리기 시작

미선님도 그리기 시작







미선님의 숙제인데 바로 위의 그림만 보여주고 이건 감추었다

유진이가 보여주었다. 우리모두들 박수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