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수채화마을

제3회 수채화마을 정기전을 마치며

왕거미지누 2019. 5. 22. 00:15

제3회 수채화마을 정기전을 마치며 
 일시: 2019.5.15ㅡ21
장소: 서울 인사동 갤러리올
출품: 26명 
 
수채화마을은 네이버밴드의 모임인데 밴드로만 소통을 시작해서 정기전까지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중에는 수채화만 올리고
주말에만 다른재료의 작품도 올릴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는 깔끔한 밴드이다.

나는 수채화를 위주로 작품을 하고 있다보니 편하게 보고 자극도 받고
덕분에 늘 열심히 그리고자 하는 마음이 된다. 

 
이번 3회 정기전은 1.2회보다 풍성하고 충만한 느낌을 받는다.
사람들과도 어느새 화우가 되어 마음으로 친하다. 

함께 전시를 해서 기쁘다.
정봉샘의 시연이 특히 좋았다.  
내가 2년전에 그린 장소-왕산해수욕장 부근-를 시연해서 너무 반가웠다.

하반기에는 제주에서 전시를 하자고 한다. 
1회 정기전때 출품한 내그림 둘 다 제주를 그린 그림이었는데.....ㅎㅎㅎㅎ 
 
수채화마을은 내그림의 친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