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수채화마을

수채화마을 제1회 지역전 '제주전'전시설치

왕거미지누 2021. 5. 3. 23:37

[수채화마을 제주전 ]  
--일시: 2021년 4월 26일~5월 3일 
--장소: 제주도 서귀포시 예술의 전당 전시실
--참여: 수채화마을+곱을락 

작품을 우편으로 택배로 보내지 못해서 직접 가지고 간다. 
직접 가지고 갈거라서  전시 하루전날에도 하루종일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가

드디어 포장하고 비행기에 캐리어와 작품액자, 작품돝을  싣게 되었다.

제주공항에 도착하고 렌터카업체로 가서 차를 찾아서 

그림들과 가방을 싣고 서귀포로 달렸다.

가는 길에 아침도 먹지 않아 배고파서 마침 편의점 앞에 멈춰 

빵하나와 딸기우유 하나를 사서 바깥 테이블에서 먹는데 

묘한 꽃을 발견하였다. 반드시 일부러 심었지만 그렇다기에는 좀 볼품이 부족해보였다

꽃이름 찾는다고 30분 이상 걸려서 결국은 '모야모'에서 알아냈다.

이번 제주행 첫날은 이 유럽장대 이름을 안것으로 다 채워졌다.

여기에 전시장 디피는 부가적인 것이라면 음, 웃기겠군. ㅎㅎㅎㅎ


유럽장대 /2021.4.26 / 제주도 중간산 지대에서 편의점 부근에서 발견 

 

 

서귀포시 예술의 전당 전시실 입구 



 

 

 

 

사진찍는데 마스크를 한번 벗고 찍자한다. 반대도 있었지만 언능 찍자는 말에 다들 숨을 참는다. 찍자마자 마스크 언능쓰고 숨쉰다. 아~~ 숨쉬기 어려워라 

 

이건 315cm길이의 내작품이다. IMAGE-2021-B-01이라는 별의미도 없는 이름을 가진 내 작품이다. 

 

이건 작년 7월초 가족여행으로 제주왔는데 그때에 구좌읍 하도리에서 본 풍경들이다. 이번에는 상도리에서 농사를 짓는 중원씨네 부부를 만나고 왔다. 토마토 농사를 짓는데 줄기가 튼실하였다. 이제 토마토만 잘 열어주면 될거 같다.

 

내작품앞에서 한장 ㅎㅎㅎㅎ

 

 

 

 

 

 

 

첫날, 전시디피하다가 하루가 다 갔다랄까? 암튼 제주에 왔다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