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지누의 이저런이야기

검찰개혁 제8차 서초동 촛불문화제 형제들이 또 참여하다

왕거미지누 2019. 10. 5. 23:30

검찰개혁 제8차 서초동 촛불문화제  형제들이 또 참여하다
2019.10.5  
 
형제들이 이번에는 워낙 사람이 많고 여러곳에서진행이 되는지라
모이기도 쉽지는 않았다.
서초역사거리를 중심으로 네곳의 방향으로 다 집회가 있다보니
내가 있던 서래터널쪽이 가장 소소한 장소였네. 아래 사진처럼 오붓했달까나 ㅋㅋㅋ
나주에 형이 있는 예술의전당 방향 반포대로길은 어마어마하였다.
길이 길어서였고 예술의 전당까지 꽉 차 있었다.
이번에는 다행하게 대형화면과 스피커가 있어서
지난번처럼 대체 어디가 무대인지도 모르고 그냥 막 구호만 외치다가 돌아가는 경우는 아니어서 좋았다.  

동생이 와서 동생이랑 자리하였다. 교대역으로나와서 서초역을 지났는데 
엄청 힘들게 걸었다고 했다. ㅋㅋㅋ시간도 많이 걸렸고 ~~~
 
마지막에 가까운 시간에 형제가 만나서 인증샷을 겨우 하나 건졌다랄까
ㅎㅎㅎㅎ
검찰개혁!!
조국수호!!
이제 조국은 그냥 조국이 아니라 검찰개혁의 깃발이 되었다.
조국을 지키자는 것은 본질로 검찰을 개혁하고자 하는 국민의 열망인 것이다.  
 
정의와 평등한 세상을 위하여
검찰개혁 조국수호!!


사진을 찍으면서도 루시퍼도 오고 싶어했는데 하는 생각이 든다
왔으면 이욜이랑 같이 왔을텐데 지금은 저멀리 남쪽에서 작업중이다. 

이번에는 저렇게 커다란 영상이 있어서 사람들이 집중해서 보고 
함께 외칠수 있어서 좋았다


이렇게 있는데 통화한지 한참이나 지나서 동생이 왔다

태극기다 태극기

이번에는 태극기를 다같이 흔들었다

더이상 태극기 모독단에게 태극기를 맡길수 없기에 이제는 태극기조차 지켜야 하는 상황이다

정말정말정말 통화도 어렵게 어렵게 해서 

형제가 모였다. 

형이 반포대로 예술의 전당방향 두번째 스피커 아래에 있어서 거의 통화어려움 ㅎㅎ

그래도 이렇게 모여서 인증샷을 남겼다

이 사진을 본 하얀누리와 큰아빠 붙잡혀 가는거 같다고 한다 하하하~~


촛불문화제가 끝나고 전철역으로 가는 사람들 

이날 거미동에서는 스토리를 만났다

사진속에 있기는 하나 잘 나온 사진은 스토리가 올리겠지 ㅎㅎㅎ

여기 전철역으로 가는 길에 인증샷을 찍는 사람들이 많길래 나도 한장 담았다.


검찰개혁

정치검찰 꺼져!!
언론개혁

기레기 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