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리뷰&기고&출연

울산MBC에 제그림이 나왔네요!!

왕거미지누 2019. 7. 15. 23:09

울산MBC에 제그림이 나왔네요!!


[수채화마을밴드에 울산사시는 작가분이 올린 글과 사진입니다.
형을 그린 제그림과 제가 나왔네요. 신기하네.] 
-----------------
노동미술전시회가 
울산 문화예술회관에서
7월8일까지  열린답니다. 
 
우연히 티비를 보다가
우리방 진우쌤 그림이 나와서
찍었습니다. 
 
주말이 아니라서
올리기 그렇지만 반가운 마음에
올려봅니다.(수채화 작품이니까ㅎㅎ) 
 
진우쌤 야단치시믄 우트카쥐요 ㅎㅎ

-----------------


아이고 -- 야단이라죠

이렇게라도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형이 암튼 이렇게TV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림으로 TV에 나오게 되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