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화실이야기◀/이진우화실은 수요일입니다

[거미화실이야기]-나무판그림

왕거미지누 2020. 3. 18. 23:00

[거미화실이야기]-나무판그림
2020년 3월 18일

하늘, 유정, 고은, 하얀누리 

미양이는 조카들 개학전까지는 돌봄역할을 해서 아쉽다요!!


이번 시간은 나무판에 그림을 담습니다

뭘 그릴 것인지는 봐서 이미 알겠지만 

종이 대신 나무판이고 물감도 아크릴입니다


화실도 여전히 코로나 대비 마스크 착용입지요 



달걀프라이 -맛있게 보이네!!!

이런 친구도 등장하고

바닷가에서 받았던가 암튼 지금은 퇴색되었다네요


늦게 와서는 급 촛불 하나 꽂았네요

숙제 -오일파스텔로 그린 것인데 너무 맛있게 잘 담았어요


숙제 - 누군지 아실터 ㅎㅎㅎ

숙제-오일파스텔로 그린 사과,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