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제17회 개인전 [고흥연작] -동인천고 오동나무갤러리

왕거미지누 2020. 6. 6. 23:45

제17회 이진우 개인전 [고흥연작]

기간: 2020.6.8~30 

장소: 인천시 남동구 동인천고 오동나무갤러리

 

지난해 만수고 반디갤러리에 이어
올해는 동인천고 오동나무갤러리에서 전시를 하게 되었다.

이 전시는 올해 그린 작품이 대부분이다. 

전시를 보는건 고등학교 학생들일텐데 

학생들이 과연 전시된 내 작품을 보고 무엇을 느낄지 궁금하다. 

월요일에 전시설치를 해도 된다는데 일정이 있어서

오늘 전시중인 작품들을 떼어내고 내 그림들을 걸었다.

 

지난번 미담에서의 전시와 이번 오동나무갤러리에서 디피를 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40호 크기의 작품이 두점 정도는 메인으로 있어야 겠다는 생각이다. 

그래서 소품위주의 작품들에게 중심을 잡아주는 기둥역할이 필요하다.

암튼 내 그림들이 학생들에게

화가에게 고흥이 아름다움으로 다가왔고
그 아름다움을 색과 붓으로 담은 걸

이렇게도 표현하는 구나 봐주었으면 한다.

오늘 전시설치를 도움해준 김종찬미술샘에게도 감사를 표한다. 

동인천고교 교장선생님 인사말을 아래와 같이 전해 받았다. 

 

갤러리가 옷을 갈아 입었습니다.

어판장, 꼬막밭, 마을골목...... 따뜻하고 일상적인 풍경이 위로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거 사진이 흐려진거라 올려놓는다 ㅎㅎㅎㅎ

 

전시중인 작품들, 높이는 자연스럽게 오르락내리락 해놨다. 

 

이렇게 총 18점의 작품을 전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