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수채화]고흥연작-마을2

왕거미지누 2022. 2. 20. 22:39

[수채화]고흥연작-마을2 

고흥연작-마을2 /50*25cm/종이에 수채/2022


도화면 봉룡리 봉동마을

2021년 초여름 마을에 벽화를 하기 위해 벽보러 들렀는데

마음에 와 닿은건 바로 마을의 모습이었다. 

길 옆으로 밭이 있고 집들도 있어 사진으로 담으면서 

그리게 될거야 하는 마음이었다가 ................해가 바뀌어 그렸고

다시 그려본다.

그런데, 원하던 방식으로 표현하지 못하였다. 

고흥을
고흥의 마을을
고흥의 투명한 햇살이 닿은, 살랑거리는 바람이 어루만져주는 풍경을

내안에서 나오려는 고흥의 풍경을 
그리고 싶다. 

 

화우께서 핑크 연보라 노랑 회색을 추천한다.

그렇네 핑크를 

미중년의 상징, 핑크를 써야지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