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이진우의 연작 전시인터뷰 -복지TV

왕거미지누 2022. 4. 10. 23:33

이진우의 연작 인터뷰 -복지TV 
 
3월 25일 인터뷰했는데 
담당기자도 코로나확진되서 제대로 확인을 하지 못하고 1주일이나 연기되어 
방송되었는데 
막상 전시장이  전남 광양시 미담갤러리인데  
고흥연작이 있다고 해서인지 '전남 고흥'에서 전시하는 것으로 멘트가 나오네요. 
이미 방송된것이라 수정도 불가능하다네요
암튼 뭐 나왔다는것이 핵심이죠.
그런데 파워왈, 닭살돋는다니 ㅋㅋㅋㅋ 
 
진짜 나의 러블리 큐티함을 알텐데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