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벽화제작강좌◀/청소년-어린이-벽화교육프로그램

[인천 마곡초] 학교담장 벽화그리기4-벽화그리기

왕거미지누 2022. 6. 8. 20:30

마곡초등학교 학교담장 벽화그리기4-벽화그리기 
2022.6.8

이진우,조형섭.정동준강사

1-3학년 참여

 

이번 시간은 1,2,3학년 아이들이 참여합니다

먼저 스케치를 해놓고 물감으로 쓰이는 아크릴페인트도 색상을 만들어 놓습니다

 

벽화그리기용 색상만들기 

벽화시안디자인과 색상번호

여러분 반갑습니다 그리고 그림을 그릴때는 ----이러쿵저러쿵쿵쿵 

아이들은 참 진지하게 듣습니다. 1,2,3학년 모두가 이 사진속에 다 있습니다 

각학년의 공간에서 채색합니다

열심히 진지하게 채색중인 아이들

 

 

지금은 이제 막 시작했구요

이뒤로는 정신없이 바빠서 사진을 찍지 못했답니다 ㅎㅎㅎ

 

북부교육지원청 장학사도 이번 시간을 참관오셨습니다 

 

이제 채색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단체사진이라니 ㅎㅎㅎㅎ
그래 그래 어서 마저 색칠해라야~~~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