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수채화] 고흥연작 -낚시바람이 누워 쉬다

왕거미지누 2023. 9. 25. 21:09
[수채화] 고흥연작 -낚시바람이 누워 쉬다  

[고흥연작] 낚시바람이 누워 쉬다  / 36*26cm / 수채화 / 2023.9.24 


금산대교를 넘어서 고라금방향으로 
다시 금진작은마을로 가서 바닷가에 차를 세우고 
스케치하고 채색하다.
바람때문에 화판을 고정하느라 조금 낑낑, 허허 바람이 부네.

엄마가 오라고 하는데 
채색이 시작되서 갈 수가 없다.
사진찍어서  폰보며 그려도 되지 않느냐 하겠지만 
현장사생에서넌 핸드폰은 그냥 기록용이지 
그림그리는 것에는 반드시 현장인 것이다.
잘 그리고 못그리고를 떠나 
바람을 맞으며 햇살의 뜨거움을 느끼며 그렸음에 
그저 감사함이다. 
지나가는 사람이 '사진찍어도 되느냐'길래 내폰도 주며 찍어달랬다. 
그래서 사진속에 그림그리는 내가 등장하는 것이다. 
고흥은 그림그리기에 딱 좋다. 
 

 

 

사진찍어주신분 감사해요 ㅎㅎㅎ 그림그리는 사람이 신기한가요

 

 

점심으로 거금휴게소에서 매생이호떡을 먹었다

차안 화실이다 ㅎㅎㅎ

 

낚시바람이 글자가 잘 보이지 않으나 
일부러 꼬옥 써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