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이진우의 작품&전시

[펜드로잉 후 담채] 전선주작업

왕거미지누 2024. 2. 4. 10:12

[펜드로잉 후 담채] 전선주작업

전선주작업 /18*32cm / 종이에 펜드로잉 후 담채 /2024.2

 

지금의 화실은 석남동인데 

예전의 화실은 산곡1동 행정복지센터 부근, 산곡초등학교 바로 옆에 있었다

작은 4거리의 코너의 화실은 그 전에는 도자기공방이 쓰다가 

이사를 가면서 내가 화실로 사용하게 되었다. 

인터넷을 이전 신청하면서 LG회선 담당자가 와서 

화실옆 전봇대로 올라가서 선을 연결하는 모습이다. 

원도심 주택가 등에는 광랜이 깔리지 않고
유선방송을 보는 동축케이블선으로 인터넷이 들어오는데 

덕분에 게임하면 늦는다고 하는데 뭐 게임이래봐야 스타1 이나 하는 사람이라

암튼 인터넷이 들어와야 모든것과 연결되는 그런 세상이니 ㅎㅎㅎㅎ

 

전신주에 올라서는 모습을 사진은 잘도 찍었지만 그릴줄은 몰랐는데 

살다보니 또 그리네 

뫼골문화센터카페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에 같이하는 드로잉모임

조언도 하고 가르치기도 하고 하면서 

나도 펜드로잉한다. 

 

색을 올릴까 말까 싶었는데 물어보니 

가족톡방에서도 채색하라고 하고 

밴드에서도 채색하라는 말이 있어서 

채색을 했는데 한게 잘한듯한데 

또 펜드로잉하는 맛은 또 맛이긴 하다. 

그렸으니 그렸다는 것으로 오늘 하루가 가는 것으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