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2024/04/10 2

북구도서관 우리동네 어반드로잉 강좌- 01

북구도서관 우리동네 어반드로잉 강좌 '부평을 거닐다' - 01 어반스케치란? 자화상그리기 -2024.4.9 -인천 부평구 북구도서관 가을강의실 -강사: 이진우 -참여: 최창호 외 15명 (총 18명이 수강신청했다함) 대부분 학교다닐때 그려보고나서 여태까지는 그림을 그리지 않았지만 그림을 좋아한다고들 한다. 그러서인가 다들 PT를 통한 어반스케치에 대해서는 눈 치켜들고 설명을 듣고 피티자료화면에 사진을 찍기도 한다. 난화자화상그리기와 자화상그리기 시간에도 다들 열중이다. -고미자: (난화자화상) 답답했어요. 귀위치를 몰라서요 -김명숙: 옆모습을 그렸는데 눈이 다른위치에 그려졌어요 -최창호: 내얼굴이 예**님 얼굴같아요 -김우성: 맘에드는 얼굴을 그리고자 했는데 괴물처럼 그려질까봐 무서웠어요. 어반드로잉-부..

아빠와 딸의 그림인생 그림일기 -딸의 글

==========wed_drawing 2024.03.01 아빠와 딸의 그림인생 그림일기전의 오픈식을 잘 마쳤습니다. 생각보다 차가 막혀 오픈이 조금 늦어져 결국엔 다같이 오픈 준비를 했는데 그것도 꽤 요란하고 재밌었습니다. 참여형 전시같은 느낌이랄까요😅 오랜만에 보는 큰아빠가 너무 반가웠고 축하해주러 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더군다나 큰 꽃다발까지😭💐 감동!! 간만에 보는 숙영쌤은 무척 밝아진 느낌이었어요. 선이랑 축하해주러 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선이가 너무 귀여워서 아직도 눈 앞에서 아른거리네요. 관장님도 많이 챙겨주시고, 전시 열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와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아버지께도 함께 전시를 열 수 있게 해주신 것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