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공공미술-마을미술-참여미술

[스크랩] [1월20일]해님공부방 두번째 미술수업

왕거미지누 2006. 1. 23. 00:14

미술놀이 두번째 수업은 윤곽선그리기였습니다

커다란 종이를 놓고 그 위에 자세를 잡고 누워있거나 업드려 있으면

짝궁들이 매직으로 선을 긋는 것입니다

성엽,건일,준형이네 조와

선태, 영훈이네 조가 그렸습니다

색칠도 하면 좋으련만 ...................ㅎㅎㅎ

 

수업중간 쉬는시간에 쥐돌이 놀이하는 소릴 들었는데

너무 열중하고 즐겁게 놀더군요

잡았다 놓쳤다 잡았다 만세~!!!!  하는게 뭔가 했는데

오늘 여걸식스에 나오더군요 역시 뿅망치가 필요해~ㅋㅋㅋㅋㅋ



출처 : 인천 희망그리기
글쓴이 : 거리의미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