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거미동&벽화봉사단◀/거미동-벽화봉사활동

박동명님, 밍아님을 우수회원으로 등업했습니다

왕거미지누 2006. 4. 26. 10:06

이번 작업에 참여하신

박동명님과 밍아님을 우수회원으로 등업했습니다

 

희망그리기에서는 작업에 참여하시는 회원들은

단한번의 참여라도 곧장 우수회원으로 등업해드립니다

우수회원으로서 권리는 별루 없구요

아~~ 운영진게시판을 볼수 있군요

글구 운영진게시판에 꼬리글도 쓸수 있지만

거기 게시판은 매엥~~ 썰렁하죠 ㅋㅋㅋㅋ

 

그렇다면 우수회원의 의무는 뭐냐면

ㅋㅋㅋ

글쵸 머 더 YDM........
더 열뛰미 같이 하자는 것이죠

암튼 두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두분은 자원봉사소식 게시판의 공지글을 읽고서

제게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부평구자원봉사센터에 등록해드리며

봉사점수도 받으실수있습니다

봉사점수가 쌓이면 마일리지 혜택도 있습니다

봉사증도 나온답니다

ㅋㅋㅋㅋ

 

암튼 두분 다시금 축하드리고 앞으로 함께 즐거운 고생해봅시당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