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2022/04/29 2

2022고성자활 벽화직무교육5- 시안스케치는요

2022고성자활 벽화직무교육5- 시안스케치는요 -2022-4-28 -주은,정아,진호/팀장님, 왕거미쌤 [시안디자인과 주민동의] 아무래도 나는 회화전공이다보니 얼마전에 제출한 시안디자인은 너무 회화적인 시안이라서 아무도 할수 있을까 싶었는데 다행하게도 새로운 시안디자인은 작업을 하기에도 더구나 느낌이 디자인틱하니 다행있는데 입구의 집 어르신께서 흔쾌히 두개중에 하나를 선택해주셨고 이장님댁의 시안도 일갔다가 돌어오셔서 좋다고 해주셨다. 정아, 주은, 진호의 아이디어 스케치를 활용해서 동네에 어울리게 디자인 해준 김실장에게 땡큐를 ~!! [벽면전처리 및 바탕칠 ] 그동안 벽화사업단은 벽청소, 바인더칠, 퍼티작업, 바탕칠을 꼼꼼하게 해놨다. 가장큰 옹벽만 빼고 다 했음이다. 특히 이번에는 정말 꼼꼼하게 롤러질까..

[전남 장흥]신상리 마을벽화1-벽청소부터 시작합니다

[전남 장흥]신상리 마을벽화1-벽청소부터 시작!! -2022. 4. 25 -루.준.광.왕/마을사람들/dny김연구원 일요일 오후에 창고에서 도료자재를 차에 실었다가 새벽에 출발했다. 고속도로를 달려 전남에 들어서니 안개가 가득하다. 안개속으로 달려서 장흥 신상리에 도착하여 물품을 내리고 작업을 시작하였다. 마을분들도 벽청소에 힘을 보태시었다. 이제 시작이다. 기꺼이 즐거이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