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 이야기

우리밭에서 나온 것들입니다 ㅎㅎㅎ

왕거미지누 2007. 6. 30. 13:32

한달전에는 오이 두개가 열렸다고 좋아했었는데

벌써 우리밭에는 이것저것 열리고 있다

방울토마토도 두알이나 ㅎㅎㅎㅎ 이쁘다

오이도 제법 튼튼하게 자랐구

호박도 큼지막해지고있다

이 호박들은 벌써 전부쳐 먹었다

고추도 곧 열려서 딸 테고

가지도 클테고

오늘 주말이니 이따가 같이 밭에 가야 할려나 ㅎㅎㅎ

밭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풍성한 초록부자가 된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