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 이야기

보쌈을 먹으려고

왕거미지누 2007. 11. 25. 11:53

보쌈삶고 있는 중 ㅋㅋㅋ

먹으려고 거실에 앉아 있는데

10분만 더 삶으면 될듯

아~~보쌈

 

어제는 밭에 가서 배추를 뽑았다

그 배추 다리에 모기 2백마리는 물려가며 땅을 일구고 씨를 뿌린건데

어느새 몇개는 포기도 지고 해서

김장을

물론, 시장에 가서 포기배추도 몇 샀다

 

욕조에 소금물로 목욕시켜놓은 배추

꺼내어 씼는데

허리에 강력한 압박 ㅋㅋㅋ

 

암튼 보쌈을 먹어야지

어서 10분아 가거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