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미술프로그램◀/노인미술프로그램-미당생

인천문화재단 미당생프로젝트 지원결정- 다행이네요

왕거미지누 2009. 3. 9. 11:32

안녕하세요

인천문화재단의 0 0 0입니다.

이번에 신청하신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에 지원대상으로 선정되셨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16일 재단 공고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천문화재단 예술지원팀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 담당자

------------------------------------------------

 

문화재단 담당자로부터 메일을 받았습니다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있더군요 뭐 제목은 읽고 비우니까 ㅎㅎㅎ

위의 간단한 내용의 메일입니다

 

미당생이 이번에도 지원결정되었답니다

우와~~ 잘되었네요

사할린동포복지회관 전아정샘이랑

소망의집 안강도사님이 정말 좋아하시겠네요 ㅎㅎㅎ

덕화요양원이랑 다 같이 월요일 공지나온거 보고

띠리리리~~~~~연락드려야겠습니다

 

울팀에게는 문자를 날렸구요

어르신과의 미술수업은 다름 설렌다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