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거미동넷토드로잉

4월 21일 화요일 계양산으로 스케치북가지고!!

왕거미지누 2009. 4. 5. 23:06

4월 21일 화요일

시간: 11시 계산역 집결후 계양산으로 (저는 그 이전에 하느재에 가있겠습니다)

 

계양산 하느재에서 제가 골프장 반대 서명받는 일을 할 예정입니다

물론 스케치북 챙겨서 갈겁니다

이날 계양산을 오셔서 함께 그려보자구요

 

저도 이런 일이 아니면 산에 잘 오르지 못하네요 ㅡㅡ;;

 

가는길: 인천지하철 계산역에서 내려 계양산으로 오시면 됩니다

            등산복입은 사람들 따라가면 대략 된다는거...ㅋㅋ

            경인여자대학교 부근에 산입구가 있구요

            거기서 10분만 올라가면 하느재이고 거기에 머물러 있으니

            오시면 됩니다 바로앞에서 먹을거 팔지만

            제가 뭘 못먹으니 먹지마!!....라곤 안하겠습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