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 이야기

내 사진 두장 ㅋㅋ

왕거미지누 2010. 2. 26. 04:51

얼마전 포항에 공공미술 관련한 사업제안발표하고 나서

대구 비리디안님네로 가서 이틀밤을 머물며

천혜요양원 벽화작업을 했었는데 그때 찍은 사진입니다

집 전체가 비리디안님의 작업물입니다

그니까 예술인거죠 ㅎㅎㅎㅎ 나도 ㅋㅋㅋ

 

왜 저기서 저렇게 서서 사진을 찍었는지 그닥 기억 안남

모냥새도 별루당 사진이라면 아래사진처럼 ㅋㅋㅋ

 

모냥은 잡았지만 살짝 사진기 의식하는 어색함이 퍽퍽 묻어나는

그래도 사진이라면 이정도는 ㅋㅋㅋ

아싸~~ V 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