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지누네이야기◀/♥지누네 이야기

월미도 벙커갤러리에서 전시오픈하던날

왕거미지누 2010. 3. 25. 16:39

내게 주는 선물展

전시기간: 2010년 3월 23일~4월 22일

장소: 월미도 벙커갤러리

참여자: 다음카페 화실전 식구중 사진,회화로 21명 참여

 

나는 수채화 40F 2점을 출품전시했고

오픈하던날 중전이랑 하얀누리랑 갔다

아래 사진들은 핸펀으로 찍은 것이거나 원래 이미지가 작은 것이다

대략 이렇구나 하고 봐주시길

 


전시중인 내그림 / 위:선학동 / 아래:북성동에서 / 둘다 종이위에 수채

 


오픈식은 조개구이집 답게 조개구이로 / 누리와 아빠

 

중전과 누리와 나 ㅋㅋㅋ

 

중전과 누리와 아빠 ㅋㅋㅋ

 

중전과 누리, 누리뒤에 아빠인 나 ㅋㅋㅋ

 


누리와 중전 뒤에는 내그림  ㅜㅜ 디카 고장나쓰~

 

나비성과 나 / 이 전시는 나비성과의 인연이 모인 전시가 되었다

 

전시중인 내그림

그림을 그릴때는 좀더 시간을 두고 발상을 하고 습작을 해보고 그리는게 좋다

나는 그렇게 못하고 있지만

어떨때는 오히려 습작이 더 좋을때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