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10-열우물수리점

열우물수리점 여는 날의 모습

왕거미지누 2010. 7. 18. 00:24

열우물수리점 여는 날의 모습

일시: 2010년 7월 15일

장소: 부평구 십정1동 209-29

참석: 임종우, 김종현, 조남진, 이진실, 은현서, 최기수, 이석운, 오은숙, 송기찬, 홍승아,

        이덕인, 홍영, 동네어르신, 신선희, 김혜림, 박미영, 조형섭, 양수현, 이진우

 

오픈행사

-소개 및 인사말

-사업소개

-열우물사람들의 구성 [이석운, 송기찬, 남인숙, 홍영, 이덕인, 이진우, 임종우]

-뒷풀이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관심을 기울여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수리점을 운영할 열우물사람들에 함께 해주실 님들께도 화이링을!! ㅎㅎ

아울러 자리에 참석하시지는 못했지만 마음을 기울여주신 분들께도 감사를!!

 


[열우물수리점 오픈행사 중인 모습입니다]

 


[수리점에 필요한 물건을 사는 수퍼를 운영하시는 승아어머님

바로 아래는 차려놓은 음식들]

 

[열우물수리점에서 많은 수고를 해주실 이석운님

역시 수박이 좋아!! ㅋㅋㅋㅋ]

 


[열우물수리점 사업내용 발표중입니다]

 


[서로 웃으면서 진지하게 사업내용을 듣고 계십니다요]

 


[뒷풀이는 사무실 옆 주차장 공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

 


[막걸리도 좋고 소주도 좋고 그보다 좋은건 역시 물이죠 ㅎㅎㅎ]

 

[여러가지 좋은 방안을 이야기합니다 좋은 시간이지요]

 

[거미팀과 희망그리기 회원들]


동네어르신들께서도 돗자리 하나를 차지하시고 드셨는데

카메라에만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