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10-열우물문화제

벽화 및 계단작업의 밑그림할때 반드시 참조해주십시요

왕거미지누 2010. 8. 22. 22:52

벽화 및 계단작업의 밑그림할때 반드시 참조해주십시요

 

올해의 열우물길프로젝트의 주요테마색상입니다

이 색상을 기본으로 하여 밑그림, 디자인작업해주십시요

너무 늦게 올리는거 같기는 해요 ...ㅜㅜ

특히 미리 밑그림 하시는 로자리엄님

다시한번 살펴봐주십시요

자자~~ 색상을 잘 살펴봐주시구요

반드시 이 색상을 바탕으로 해주십사 합니다 !!

 

 

1-1과 1-2는 하나의 색상입니다 (땅, 황토, 짚푸라기, 화목함)

2-1과 2-2도 하나의 연관색상이지요 (생명, 성장, 풀, 밭 )

3-1과 3-2도 마찬가지입니다 (대기, 하늘, 무한, 동네에서 보이는 하늘)


즉, 세가지 색상중에 하나의 색상을 잡아서 이를 바탕으로 삼고

그림이나 디자인을 담아달라는 것입니다

배경을 이렇게 설정하면 좀더 쉽기도 할테구요

그럼 밑그림 맡으신님들은 수고좀 해주십시요

 

물론 기존벽화를 보수하는데는 디자인이 필요없겠죠 ㅎㅎ

제가 맡은 것도 실은 밑그림아니고 기존벽화 보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