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열우물길이야기◀/2010-열우물문화제

열우물길프로젝트 -12번 완도집어머니댁 벽화완성

왕거미지누 2010. 8. 23. 00:07

열우물길프로젝트 -12번 완도집어머니댁 벽화

 

일시: 2010.8.14~22
장소: 십정1동 216-1호
시안디자인: 김영옥(인미협회원,한국화가)

벽화참여: 김영옥, 이진우, 카챠, 담사랑 회원 5명

 


바탕칠은 나와 카챠가 미리 해두었고

그래서 21일 토요일 영옥이가 바로 그림으로 들어갔다

계란노른자에 하얀꽃잎들, 계란후라이꽃이다

쑥부쟁이라고 한다

마아가렛 같기도 하지만 확실히 쑥부쟁이 같다

 

급 연출사진, ㅎㅎㅎ

작업하고 있는데 살짝 보러 갔다가 붓만들고 모냥만 낸거다

 


오후에는 대학생 벽화봉사단 담사랑에서 5명을 붙여줘서 좀더 빨리 그려지고 있다

 

우측에 서서 구경만 하는 친구는 뺀 사진 ㅋㅋㅋㅋ

 


다들 열심히 벽화작업중

 


아아주 이렇게 예쁘게 채색중....


하루가 지난 오늘 8월 22일

오늘은 영옥이 혼자와서 벽화를 완성했다

나라도 나가보련만 화상입은 옆구리라서 옷을 걸칠수가 없어서

약만 수시로 바른채 방콕해야만 했었다 ㅠㅠ

 

명진미용실 통장님의 빌려주신 화상연고 바르고 아내가 메디폼 사와서 붙여줬다

아휴~샤워도 했고 지금은 옷을 입어도 된다

화상 너무 무서워

컵라면 정말 조심해야 한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