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공공미술-마을미술-참여미술

포스코와 함께하는 공공미술프로젝트-청림어울림지역아동센터 벽화그리기

왕거미지누 2010. 11. 7. 23:43

포스코와 함께하는 공공미술프로젝트-청림어울림지역아동센터 벽화그리기

 

일시: 2010년 10월 23일(토)

장소: 경북 포항시 청림동 어울림지역아동센터  

주관&후원: 아이들과 미래 / Posco,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벽화참여: 어울림지역아동센터, 자원봉사자,포스코직원 등

벽화진행: 거리의미술

 


[벽화를 그리는 아이들...자신이 사는 곳을  언제든 바꿔갈 꿈을 가지도록]

 

아이들과 미래(http://www.kidsfuture.or.kr)에서 진행하는 예술지원프로그램중에

포스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하는 예술마루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그 안에는 공공미술프로그램이 있고 벽화그리기는 전체행사라는 이름으로 진행되었다

어울림지역아동센터는 청림동에 있고 벽화를 할 곳은 인근 놀이터 담벽이었다

 

대명을 맡아주기로 했던 조선생님이 연이은 외부작업에 한잔하고 푹자고 일어난다더니

포항에 도착해서야 일어나는 바람에 대구에서 황선생님께서 일부러 시간을 별도로 내서

벽화그리기에 참여, 진행해주셨다

감사드린다

 

[벽화의 밑그림을 보여주면서 작업내용을 설명중, 붓사용법 등등 알려주고 있다]

 

[배경채색하기...아이들도 적극적이어서 열심히 함께 ]


[자원봉사자, 어울림아이들 모두 함께 배경채색중]

 

[지난주 한마음에도 참여하신 자원봉사자, 포스코 직원]

 

[아이들, 자원봉사자, 포스코 직원 등 ]

 

[지난주 동해지역아동센터의 작업에 참여하신 포스코 직원]

 

[오후가 되어 아이들이 그리는 시간이 되어서 기념사진 한장 ㅎㅎ]

 

[다섯모둠으로 나누었고 각 모둠별로 붓을 받아가는 장면이다] 


[모둠별로 붓과 물감이 든 종이컵을 받아들고 담담샘과 무얼할건지 이야기하는 아이들]

 

[꽃은 아이들의 마음이 되고 얼굴이 되었다]

 

[꽃은 아이들의 마음이 되고 얼굴이 되고......있다]

 

[어울림 아이들, 그림그리다 말고 돌아봄]

 

[우리 두친구는 무얼 이야기 하고 있을까?]

 

[얼굴표정이 다양하다 ㅋㅋㅋ]

 

ㅡㅡ;; 이런표정 ㅋㅋ 이런표정 0"0 이런표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