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공공미술-마을미술-참여미술

포스코와 함께하는 공공미술프로젝트-참다운,그림속세상 벽화그리기

왕거미지누 2010. 11. 1. 19:16

포스코와 함께하는 공공미술프로젝트-참다운,그림속세상 벽화그리기

 

일시: 2010년 10월 16일(토)

장소: 경북 포항시 대송면 대송파출소 담장

주관&후원: 아이들과 미래 / Posco,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벽화참여: 참다운지역아동센터, 그림속세상지역아동센터, 자원봉사자,포스코직원 등

벽화진행: 거리의미술

 


[아이들이 그리고 있는 세상은 어떤 세상일까? ]

 

아이들과 미래(http://www.kidsfuture.or.kr)에서 진행하는 예술지원프로그램중에

포스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하는 예술마루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그 안에는 공공미술프로그램이 있고 벽화그리기는 전체행사라는 이름으로 진행되었다

참다운 지역아동센터에서 처음 장소를 잡은 곳은 포항역이었는데

취소가 되고 나서 어찌하여 장소가 대송파출소로 잡혔다

그래서 가까운 그림속세상 아이들도 함께 하게 되었다

덕분에 그림속세상센터에서 나중에 회를 푸짐하게 쏘셨다

참다운 윤샘한테서 안매운 치킨을 얻어묵기로 했는데 일정이 나랑 맞지 않아 결국

언제인가는 안매운 치킨을 ㅋㅋㅋㅋ 

 

[루시퍼선생님의 자원봉사자들께 사전설명을 하고 있다]

 

[스케치가 끝난 파출소벽에는 꽃들이 각각의 숫자로 자리하고 있다]

 

[참여중인 자원봉사자분들..뒤로 혜리미가 보인다]

 

[울타리와 꽃들이 보인다]

 

[그림그리러 나온 참다운 아이들에게 설명을 하는 루시퍼 선생님...제대로 듣는애는 둘뿐인가?ㅋㅋㅋ

하긴 귀로 듣지 눈으로 듣냐만 ㅎㅎㅎ]

 

 

[아이들은 미리 그려놓은 자기그림을 살펴보고 있다]

 

[꽃송이에는 아이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쁜 지은이 ㅎㅎㅎ ]

 

[아이들이 그리고 난후 -여기가 파출소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검문중 ㅋㅋㅋㅋ 지금은 벽화중]

 

[아이들이 물러난후 전체를 다시한번 살펴보고 마무리작업중]

 

[바닥까지도 꼼꼼하게 마무리]

 

[역시 전체사진...필요불가결한 과정인거다

이런사진은 나중에 소식지등에 실리게 될듯~!!]

 

배아프다

저녁 묵어야겠다

아무래도 약을 먹을려면 뭐라도 먹는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