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공공미술-타일벽화◀/공공미술-마을미술-참여미술

우리동네 Green벽화 그리기-율목동 벽화2

왕거미지누 2010. 11. 28. 23:51

우리동네 Green벽화 그리기-율목동 벽화2

 

장소:인천시 중구 율목동 태경빌라 뒤 외벽

일시: 2010.11.2-9

주최: 인천시 중구자원봉사센터

진행:거리의미술

[벽화작업 중인 인천시 중구 자원봉사센터 소속의 벽화참여자 분들]

지난달 율목동에서 중구자원봉사센터와 벽화작업을 했었는데

원래 풍물하던 쪽에서 하려던 예산이 남아서 그예산으로 이번 벽화를 하게 되었다

율목동 동장의 적극적인 요청도 한몫했으리라 생각도 들고 암튼

밤나무가 많아서 율목동이라는 곳에서 다시 벽화를 하게 되었다

 

[10월에는 거리의미술이 너무 바빠서 밑작업을 그냥 이리이리 하세요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열심히 제대로 해 놓으셨다]

[바인더칠 후 하얀백색페인트를 칠했다]

 

[이렇게 하얀 도화지를 만들어 놨다]

 

[스케치 하는 이진우씨 ㅋㅋㅋ, 나당]

 

[왼쪽 루시퍼, 오른쪽 영옥이가 스케치하는 중]

 

[스케치가 끝나가고 조색도 완료된후 밑그림의 소개 및 작업에 대한 당부사항을 알리고 있는 나 ㅋㅋ]

 

[배경부터 칠해가는 채색과정]

 

[다들 너무 열심히들 하심, 이날 다행이도 날이 덜추웠다는...]

 

[꽃을 그리기 위해 배경부터 칠하는중 ]

 

[한창 작업중인 인천 중구자원봉사센터 소속 자원봉사자 분들]

 

[현수막도 선명하게 걸려져 있다 우리지역 그린벽화 그리기]

 

[밋밋한 벽면이 꽃 울타리로 바뀌었다]

 

[기념사진...작업에 참여하신 분들도 있지만

중요한 성과적 자리를 함께하신 분들도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