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지누의 이저런이야기

블로그배경음악-짬뽕 노래 다섯곡을 연달아 올려놓습니다

왕거미지누 2011. 3. 11. 09:13

제가 좋아하는 황신혜밴드의 대표적인 곡

짬뽕을 블로그 배경음악으로 깔았습니다

ㅋㅋㅋ 매우 좋습니다 무지 좋습니다

삐삐밴드의 문화혁명과 더불어 우리나라 음악사상 이보다 더한

밴드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황신혜밴드가 올만에 공연을 한다는 소식이 있는데

꼬옥 가보려고 합니다

 

오리지날 짬뽕

디스코버전 짬뽕

중국수출 짬뽕

일본수출 짬뽕

관광버스버전 짬뽕

이렇게 짬뽕이 다섯번 연달아 나옵니다

 

이거 말고도 황신혜밴드의 노래 명곡들과

삐삐밴드의 노래도 깔아두었습니다

 

오늘 삐삐밴드의 노래 구매하려고보니

목록만 있고 구매자체가 불가능합니다 헐~~

역시 감동적인것은 언능 갖고 있는게 좋아요

이왕이면 앨범시디를 구입하고 싶은데

품절이라고 나오네요 아쉽당

 

오래전에 장선우 감독의 '나쁜영화'라는 영화가 있는데

거기에 배경음악으로 짬뽕이나오는데 그냥 확 필이 꽂혔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그노래말고도 좋은 노래들이 너무 많은거

완존 대박이었죠

저도 걸그룹 카라팬이긴 하지만 음악의 다양성은 지켜져야 합니다

이런 노래들이 있어야 그 문화자체가 풍성하고 풍족해집니다

 

시디가 품절이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