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이진우의 이것저것◀/지누의 이저런이야기

DMZ 평화의 길을 가다展을 위한 답사 -인물편

왕거미지누 2011. 3. 7. 15:30

DMZ 평화의 길을 가다展을 위한 답사 및 워크숍 -인물편

일시: 2011년 3월 5~6일

장소: 한국DMZ생명평화동산, 양구 해안면, 거진등대, 화진포(김일성별장,이승만별장),

        통일전망대,DMZ박물관 등

참여자:김건희누님 외 많은 사람 (이름을 다 기억하지 못해서 ㅋㅋ)

진행: 김성수, 이정은

전체 진행감독: 유연복님, 서종훈님 ....

 

DMZ 평화의 길을 가다展을 위한 답사 및 워크숍을 다녀왔다

작년에도 가자고 권유받았는데 한참이나 바쁜때였고

세번에 걸쳐 다녀오는 길이라서 아마도 못갔었던거 같은데

올해는 다행이 바쁘지 않는 3월 초였고 해서 기꺼이 간다고 했었다

역시 잘 댕겨온거 같다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는게 첫번째이고

분단을 공간으로 느껴본것이 두번째의 의미가 되었다

인천은 더 많이 같이 가기로 했는데 어쩌다가 세사람뿐이었지만

작품을 할때는 더 많으리라 생각한다

 

내 디카로 찍은 사진인지라 다 찍히지도 않았고 몇사람만 찍었겠지만 그래도

댕겨온것이니 만큼 올려놓는다

 

 

 

 

 

 


 

 

 

 

 

 

 

 


각 사진에 대한 설명은 좀 귀찮아서 패스라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