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인천민예총-미술위원회

인천민미협 2011년 12월 총회모습

왕거미지누 2011. 12. 27. 09:41

인천민미협 2011년 12월 총회가 어제 (11.12.26) 간석오거리 부근 문화바람에서 있었다

전체 인원이 이십몇명이라고 하는데 거기에 비하면 그야말로 전원참석과 같았다

연수가서 못온 지성이형 빼고는 다 왔다 영조누나, 안온사람들 빼고는 전원참석!!!!

문화바람 처음 갔는데 음식은 매콤콤했지만 장소는 이야기하기에 딱좋다

영옥이가 자주 간다는 말이 그냥이 아니라는걸 .................뭐 가까워서 겠지만

 

사진몇장 스맛폰으로 찍었다

회의는 소중한 시간들이었고 내게도 소중한 시간이었다

인미협은 총회때 와서 보면 보인다

 

 

 

 

 

 

  

디카가 아니라 그닥 건진 사진이 없네

배러리도 없어 제대로 여러장 담그지도 못했고

해서 이것만이라도 이미지를 ㅎㅎㅎ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