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인천민예총-미술위원회

인천민미협 정기모임사진

왕거미지누 2012. 2. 26. 23:19

인천민미협 정기모임사진

일시: 2012년 2월 23일

장소: 간석오거리 문화바람

내용: 올해의 황해미술제에 대한 논의가 있었고

여기에 대한 것은 이미 올라와 있으므로 그냥 사진만

살짝 필터링하여 ㅋㅋㅋㅋ

 

 

 

 

 

 

 

용안이 사진 ㅋㅋㅋ

다른 사진도 멋진데 그냥 이거 올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