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거미동넷토드로잉

열우물스케치-11년 7월 스케치모임 후기와 사진

왕거미지누 2011. 7. 17. 17:18

열우물스케치-11년 7월 스케치모임 후기와 사진

일시: 2011년 7월 17일 (일) 오후2시

모인곳: 십정1동 209-29 거미화실

그리러 간곳: 귀여니네 계단벽화 위 

사람들: 자바, 까시, 왕거미

 
지난 6월에는 모임이 되지 않았다

열우물길프로젝트 전시 다음날이기도 하고 워낙 더워서

그랬을수 있다고 생각해서 없던 일로 삼았다

그런데 오늘은 제법 많이들 왔다

자바와 나와 까시님이 오셨으니 올사람은 다 온것이다

 

귀여니네팀이 작업했던 계단을 올라 가서 보이는 자리를 그리기 시작했다

내앞에 앉은 자바를 포함해 그리기도 하고

암튼 스케치를 열라 하고 있는데 사진동호회 회원들이

마을을 찍는다

찍어도 된다고 하니 그제서야 우릴 찍는다

그림도 아직 그리지도 않았는데

찍거나 말거나 스케치 열심 ㅋㅋㅋ

 

암튼 채색은 나중에 지금은 일단 스케치를 하여간 하였다

채색도 하긴 해야지

 

왜 지붕과 풀을 생각했는데 결국은  

 

요길 그리게 되었다 자바까지 포함해서 그렸고

자바는 계단을 그렸다 

 

화실로 와서 노래연습을 하는 자바 

 

자바의 노래는 귀여니에게 보내는 거란다

귀여니랑 암튼 좋은 시간을 보내길 바랄께  

 

제비가 새끼를 세마리깠다고 하는데 보고자 기다리고 있다

한마리는 봤는데 또다른 한마리를 못봐서 기다리는 중 

 

까시님의 스케치 

 

자바의 스케치  

 

이건 내스케치

수성싸인펜이라서 물붓질만 해도 마구 번질듯

 

암튼 이렇게 7월 스케치모임이 끝났당

채색을 하긴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