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미술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공공미술, 마을미술,벽화,타일벽화,문화예술교육,벽화강좌,참여미술,거미동,기업사회공헌활동

▶내가속한미술단체◀/거미동넷토드로잉

자그리사 스케치 모임공지 일시-2월 26일 오후 3시

왕거미지누 2012. 2. 19. 14:23

자그리사 스케치 모임공지 

일시: 2월 26일 오후 3시

장소: 부평구 십정1동 209-29 (상정로 69-3호) 나동-1호 거리의미술 화실

준비물: 개인스케치용품(크로키북,2B연필, 지우개- 화실에 연필과 지우개 있음), 배춧잎한장

필수준비물: 오랫만의 보는 반가움 ㅋㅋㅋ

연락처: 010-2975-7275 (진우)


자연을 그리는 사람들(자그리사)의 모임을 공지합니다 

자그리사 모임이 2009년 6월에 마지막 모임이었으니 정말 올만에 갖습니다 

스케치를 하고 각자 그린걸 보고 

스케치의 즐거움을 이야기도하고

뒷풀이로 간생이나 하시죰, 간생보다 닭다리잡고 삐약삐약 ~~하는 맛이기도합니다만 ㅋㅋㅋ


어서 날이 풀려서 양지바른곳에서 햇살을 만끽하며

스케치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ㅎㅎ



========= 아래 사진은 지난 2009년 6월 스케치모임 사진 =========




우리가 간 산꼭대기 
무선통신을 위한 안테나인듯....요새는 누가 햄하는지 모르겠다

 


야외사생의 묘미는 바로 이것

토스트가 아니라 샌드위치 풍년 ㅋㅋㅋ

딸기우유대신 식혜와 가라앉힌배

부활의 삶은 달걀

야외사생의 묘미

누군가 캔맥주를 찾았는데....ㅎㅎㅎ

 



스케치를 하기전의 루시퍼와 천상수

.........사이의 나무를 보아주세효!!

다음에도 서로 시간을 맞추어 스케치를 가자고했고

이왕이면 오전중에 가는것으로

수니님도 같이 갈수 있도록 하자고 이야기 했던가 ...기억이 안나네